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나를 알아가는 시간, 함께 성장하는 우리

흔히 어딘가로 연결해주는 인터넷 도메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점프로(.pro)
‘멘토링 플랫폼 점프로’는 청년 • 장학샘 •코치 • 알럼나이가 멘토링으로 성장하고, 더 나아가 멋진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점프로(.pro)는 300여명의 든든한 멘토님들과 함께 점차 성숙한 ‘프로’의 모습을 갖추게 될 멘티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배움과 도전의 기회가 연결되는 길’이기도 한 점프로는 점프만의 유일무이한 멘토-멘티 커뮤니티 입니다.
우리 모두 ‘점프로’ 떠나봅시다!

점프로(.pro) 소개

멘토링 플랫폼 점프로(.pro)는 멘토와 멘티간의
폭넓은 교류를 위한 ‘멤버십 공간’입니다

이를 위해 점프에 등록된 멘토와 멘티가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청년/장학샘/코치/알럼나이 회원가입
점프 멘토링 소개

점프 멘토단은 멘티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지지자 네트워크입니다.

점프는 다양한 배경의 청소년의 교육기회를 확대하고, 미래 포용인재를 양성하여 나눔과 다양성의 가치를 실현하는 비영리 교육 소셜벤처입니다.

점프의 구성원인 점프 멘토단은 학계, 공공영역, 이공계, 기업(외국계/대기업/중소기업), 경제/금융, 법조, 의료, 언론홍보, 교육, 문화예술, 시민사회 등 광범위한 분야에 대해 멘토링을 진행하며, 인생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하나의 네트워크를 형성해갑니다.

점프 멘토는 멘티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미래사회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멘토링은 직업·직무 등의 취업 상담부터 이미 20대를 살아온 인생 선배로서의 조언·상담까지 폭 넓은 주제로 진행됩니다.

점프 사회인 멘토

일정한 점프의 멘토 승인 과정을 거쳐 선발된
점프의 구성원이자 후원회원

임직원 멘토

프로그램 파트너사의 임직원 멘토로, 각 프로그램 별 장학샘 대상 멘토링에 참여

점프 멘토단

349

점프 사회인 멘토(명)

264

임직원 멘토(명)
멘토링 유형

진행되는 방식은 매칭 방식과 규모에 따라 일대일ㆍ소그룹ㆍ단체 멘토링으로 구성됩니다.

일대일 멘토링

멘토와 멘티가 일대일로 매칭되어 교류합니다. 전문성을 갖춘 사회인 멘토가 멘티의 개인적 목표와 고민을 함께 들여다보고 실질적인 조언을 나눔으로써 멘티의 성장을 힘껏 지지합니다.

소그룹 멘토링

직무 및 직업과 관련된 주제로 멘토 1명과 3~7명의 멘티 그룹이 함께 진행하는 멘토링 입니다. 멘토와 공통 관심사를 가진 멘티들이 만나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멤버십을 형성할 수 있으며, 관심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탐색이 이루어집니다.

단체 멘토링

멘티의 주요 관심사를 바탕으로 기획된 주제별 토크콘서트 형식의 멘토링입니다. 직무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주제로 3~4명의 멘토가 나누는 대화를 곁에서 듣고 질문하며, 발전적 고민을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점프 멘토링

1858

멘티 참여(명)

832

멘토링 개최(회)

점프 인터뷰

청년ㆍ장학샘과 함께 문제를 고민하면서 저도 성장하는 계기를 갖게되었어요!

저도 멘티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다는 것, 또 같이 문제를 고민하면서 저도 성장하게 되는 계기가 되더라고요, 멘티들과의 멘토링 이후, 명확하고 부지런하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모습에 자극을 받았습니다.

- 김은미 사회인 멘토

멘토님을 통해 꿈을 키우고, 청소년들에게 지식을 전하면서 제가 선순환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무척 자랑스러웠습니다!

멘토님이 예술계에서 실제로 경험한 일들을 구체적인 정보와 함께 생생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인터넷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정보를 멘토님의 식견으로 풀어주셔서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멘토링을 통해 정보와 조언을 얻으며 꿈을 키우고, 또 청소년들에게 지식을 전하는 교육봉사를 하면서 제가 선순환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무척 자랑스러웠습니다.

- 이채운 알럼나이

멘토링 플랫폼 점프로(.pro) 제공 서비스
멘티
  • 멘토링 신청
  • 나의 멘토링 히스토리
  • 활동보고서 제출현황 및 열람 등
멘티 이용가이드

점프로(.pro)에 더 궁금한 사항은?

더 알아보기